Kossar's에서 Gertie's, Shalom Japan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전통적이고 현대적이며 융합적인 음식점들은 미국에서 유대인 음식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의욕만큼 유태인 음식과 동의어가 되는 곳도 없습니다. 맨해튼의 로워 이스트 사이드 지역은 19세기말과 20세기 초 세계에서 가장 큰 유대인 공동체의 본거지였을 때 음식 가마솥 역할을 했으며, 수세기 동안 디아스포라 미식 지식을 혼합했습니다.
오늘날 폴란드, 리투아니아, 우크라이나, 러시아, 루마니아에 뿌리를 둔 유대인들이 자신들의 향신료와 취향을 독일과 헝가리의 유대인들과 그들의 이방인 이웃 국가들과 융합시킨 것은 바로 이곳에서였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락스와 슈미어(크림치즈를 베이스로 한 스프레드)를 곁들인 베이글, 파스타미, 마조 볼 수프, 그리고 계피나 초콜릿으로 배어 나오는 갓 구운 바브카 빵 덩어리를 생각해 보세요.
20세기 초 유대 요리의 선구자들은 이 도시를 방문하는 모든 미식가들이 꼭 들러야 할 시설들을 만들었습니다.카츠 델리카테센의 파스트라미 더미, 바니 그린그래스의 훈제 백어, 러스 앤 딸소의 락스와 슈미어가 들어간 베이글은 전설적인 거너넛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유대인 음식 역사의 덜 알려진 사람들과 뉴욕을 유대계 미국인 음식의 중심지로 유지하고 있는 샌드위치 전문가들의 새로운 시대를 조명합니다.
1. 샬롬 재팬
일본 요리와 유대 요리는 자연스러운 동반자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새시우 치킨, 스프링 양파, 노리 등을 곁들인 닭 육수 위에 마늘이 들어간 칠리 오일을 얹은 샬롬 일본의 맛조 볼 라멘 한 그릇만 먹으면 누구나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다. 갑자기 초밥 밥, 이쿠라(연어 캐비아), 아보카도, 일본식 피클, 케이퍼 튀김, 칠리 메이요와 같은 요리가 완벽히 맞아떨어집니다.
결혼한 공동 소유주인 아론 이스라엘과 사와코 오코치는 이 윌리엄스버그 식당에서 진정으로 독특한 경험을 만들기 위해 각자의 유산을 과시합니다. 1960년대 일본 소년이 레비의 유대 호밀빵 봉지 옆에서 샌드위치를 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광고 사진처럼, "레비의 진짜 유대 호밀을 사랑하기 위해 유대인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라고 쓰인 메시지가 있습니다.
다행히 여행객들은 이제 이스라엘과 오코치의 요리책 러브 재팬을 통해 집에서 샬롬 재팬 경험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일본계 미국인 주방의 요리법.
웹사이트 : www.shalomjapannyc.com
Brooklyn S Brooklyn S 4번가: Brooklyn S 4
전화: +1-718-388-4012
인스타그램 : @shalomjapan
2. 요나 쉬멜의 크리쉬 베이커리
아는 사람들에게 요나 쉬멜이라는 이름은 감자, 카샤, 양파 그리고 향신료로 채워진 구운 반죽으로 만든 아슈케나지 스낵인 코니쉬와 동의어입니다. 이것들은 이동 중에 정착촌(오늘날의 벨라루스, 몰도바, 리투아니아, 우크라이나, 폴란드 동부 및 라트비아)에 뿌리를 둔 푸짐하고 밀도 높은 간식입니다. 아슈케나지 유대인 이민자들과 난민들은 20세기 초에 그들을 대부분 유대인들로 이루어진 로워 이스트 사이드로 데려왔는데, 오늘날에도 요나 쉬멜의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오늘날 고귀한 크리쉬는 점점 더 적어지는 빵집과 식당들로 인해 향수에 빠지게 됩니다.(역사적으로, 그것들은 노점상들에 의해 팔렸습니다.)감사하게도 113년 된 요나 쉬멜의 크니쉬 베이커리는 루마니아계 유대인 이민자인 요나 쉬멜이 뉴욕 거리에서 시작한 배를 조종하는 엘렌 아니 스트라토프(원소유주의 후손)와 함께 크리쉬를 위해 요새를 지키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과자들은 빵집의 지하 주방에서 수제로 만들어지고 원래의 덤웨이터를 사용하여 가게 앞으로 들어 올려집니다. 여러분은 원래의 으깬 감자 니 쉬를 여전히 얻을 수 있지만, 그들은 그 이후로 양배추, 시금치, 고구마, 브로콜리, 할 라페노와 같은 추가적인 맛있는 옵션을 포함하도록 메뉴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과일 속에 달콤한 치즈 크리쉬를 맛볼 수도 있습니다.
웹사이트 : www.knishery.com
E :가 137 E
전화: +1-212-477-2858
인스타그램 : @yonahschimmel
3. 피클 여러분.
로워 이스트 사이드의 그랜드 스트리트와 에식스 스트리트 모퉁이에서 피클 가이즈와 코사르(아래)가 맛있는 1-2 유대인 펀치를 날립니다. 한 사람에게 들러서 적어도 다른 사람을 훔쳐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종류의 통들이 가게 앞을 가득 메우고 있으며, 각각은 토마토, 고추, 올리브, 그리고 물론 거킨까지 모든 종류의 피클을 발효시키고 있습니다. 무심코 지나가는 사람들은 그들이 증류소를 엿봤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피클은 1910년부터 다양한 가게들이 운영되고 있는 에식스 스트리트(한때 피클 디스트릭트로 알려졌던)의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피클 가이즈만 남아있어요. 하지만 그들이 더 이상 경쟁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그들이 느긋해졌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않습니다. 반대로, 그들은 이제 넷플릭스 대기열만큼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추냉이 절임, 새콤달콤한 절임, 빵과 버터 절임, 새콤달콤한 절임, 절임 사과, 절임 수박, 절임 파인애플 – 과일이나 야채의 이름을 대보면 절임이 가능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클 가이즈에서 물건을 사고 집으로 가져갑니다. 하지만 기다릴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공동 소유주인 윌리엄 수, 앨런 카우프만, 마이크 추는 그들의 대표적인 코셔 튀김 피클을 바삭바삭 먹을 수 있는 딜러라고 불리는 스낵바를 옆집에 열었습니다.
웹사이트 : www.pickleguys.com
:트 357
전화: +1-212-656-9739
인스타그램 : @pickleguys
4. 코사의 베이글스&바이알리스
그랜드 앤 에섹스 콤보의 2탄은 코사의 것입니다. 그들의 베이글은 코쉬를 하기에 좋지만, 그들의 바이 얼리는 코사르의 것을 지도에서 돋보이게 만듭니다. 요나 쉬멜의 니시와 마찬가지로, 코사는 베이글을 닮았지만 보통 양파나 양귀비 씨앗으로 덮인 가운데 부분이 움푹 파인 빵 롤인 바이 알 리로 수백 년의 전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이름은 폴란드 이름 비아위스토크(Biawysstok)에서 유래했으며 1800년대 후반에 유대인 이민자들을 따라 뉴욕으로 이주했습니다.바이 알리는 로어 이스트 사이드와 미국 북동부 전역에서 빠르게 유대인 빵집의 주식이 되었습니다.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은 훨씬 더 인기 있는 사촌인 베이글에 의해 가려졌습니다.코사레스가 이 사라져가는 유대인의 요리 전통을 지탱하고 있다는 사실은 방문을 더욱더 필수적으로 만듭니다.바이알리가 요리책으로만 밀려나기 전에 얼마나 더 오래 있는지 누가 알겠어요.
바이알리 광신도들은 코사의 의지가 자신들의 소중한 매력을 계속 지지해 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안정을 취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이 문을 연 지 거의 1세기 만에, 그들은 작년에 허드슨 야드의 가장자리에 두 번째 가게를 열었고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세 번째 가게를 열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 www.kossars.com
:트 367
전화: +1-212-473-4810
인스타그램:@코사르
5. 거티
네이트 아들러와 레이철 잭슨의 거티가 뉴욕에서 "유대인" 식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됩니다. 밝고 장난스러운 색상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슈몰츠의 흔적이 없는 현대식 윌리엄스버그 브런치 앤 런치 장소에 핀텔레이드(본질 유대인)가 있습니다.
게르티는 원작의 영혼을 지나치게 복잡하게 하거나 너무 멀리 벗어나지 않으면서 델리 클래식을 고양시킵니다. 우선 베이글이나 바이 알 리로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클래식은 피망과 핫소스를 곁들인 달걀과 치즈 샌드위치로 시작합니다. 더 큰 식욕은 버섯, 베이컨, 집에서 훈제한 햄 또는 가슴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더 베스트 바이 알리는 뜨거운 훈제 파스트라미 연어, 딜, 케이퍼 슈미어, 양파 절임과 함께 나옵니다. 그러고 나서, 연타는 모든 것 베이글 위에 파 슈미어와 피망을 절인 화이트 피시 샐러드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단지 고전일 뿐입니다. 직원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토마토, 플레인 슈미어, 핫 허니 마요를 곁들인 훈제 송어와 녹인 스위스 치즈, 로켓, 그리고 그릴에 구운 플레인 베이글에 특유의 아이올리를 곁들인 하우스 큐어링 및 훈제 햄입니다. 그들의 볼썽사나운 이름의 Call The Lox-Smith 샌드위치는 Acmelox와 절인 비트루트, 딜 맛 오이, 삶은 달걀, 그리고 딜 앤 케이퍼 크림치즈와 양파 바이알리에 타히니 목장을 함께 먹습니다.
웹사이트 : www.gertie.nyc
주소: 브루클린 그랜드 스트리트 357번지
전화 : +1-718-636-0902
인스타그램 : @gertienyc
6. 비앤에이치유업
이 이스트 빌리지 레스토랑은 뉴욕의 알려지지 않은 유대 요리의 영웅들 중 하나입니다. 2번가에 있는 마지막 '유업 레스토랑'(육류와 유제품을 섞지 않도록 하는 코셔 조항을 준수하기 위해 유제품 기반의 요리만 제공하는 시설) 중 하나로, 역사적인 채식 코셔 음식의 진정한 특징입니다. 다양한 메뉴는 사과 소스 또는 사워크림과 함께 제공되는 마조 브라이(물에 적신 마조 시트 또는 달걀과 함께 우유를 적신 마조 시트)와 같은 유태인 주식과 선택적으로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아침, 점심 및 저녁 식사를 포함합니다. 감자, 카샤, 고구마, 버섯, 브로콜리, 시금치나 야채의 혼합물, 그리고 달콤하거나 진하게 눈부심을 하는 것(전병).
아비 버그슨과 잭 헬러는 1938년에 B&H를 열었고, 2003년 포지 압델와헤와 그의 아내 올라가 인수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미국 유대인들 사이에서 코셔 준수가 감소했지만, B&H는 코셔 식사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관찰력 있는 유대인 이민자들의 피난처 역할을 했습니다.
전반적인 레스토랑 업계와 마찬가지로 B&H도 팬데믹 폐쇄와 강도를 견뎌내며 힘든 몇 년을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아랍어, 영어, 스페인어, 폴란드어가 섞인 다양한 직원들 덕분에 계속해서 인내하고 있습니다. B&H는 진화하는 정체성을 수용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찰나! '포르 페이버'.
페이스북: www.facebook.com/BHDairyKosherRestaurant/
주소:욕 1272
전화: +1-212-505-8065
인스타그램 : @bandhdairy
7. 시온 카페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에티오피아는 베타 이스라엘이라고 불리는 고대 유대인 공동체의 본거지였으며, 수세기 동안 다른 디아스포라 유대인들로부터 고립되어 진화했습니다. Beejhy Barhany의 Tsion Cafe는 그녀의 이야기와 그녀 사람들의 역사를 할렘에 가져다줍니다.
현지 예술가들이 찍은 에티오피아 사진들이 붉은 벽돌 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이 메뉴는 바르하니의 가족이 마침내 이스라엘에 도착하기 전 수단, 케냐, 우간다, 그리고 프랑스에서 잠시 동안 에티오피아에서 맨해튼까지 간 참혹한 여정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이스라엘 키부츠 (이스라엘의 농업 정착지)에서 일하는데 4년을 보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신선하고 현지적인 재료들에 대한 새로운 감사를 받았습니다.
Barhany는 군대에서 복무한 후 1996년에 미주 전역을 개인적으로 여행하기 위해 뉴욕을 처음 방문했습니다."저는 뉴욕시의 진동과 다양성에 반했고 그것의 일부가 되고 싶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가 돌아오자, 그녀는 티온 카페를 열게 된 에티오피아 유대인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데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를 만들었습니다."음식을 문화교류의 입구로 활용하고, 에티오피아의 맛있는 맛을 뉴요커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바르하니는 시온 카페를 손님들이 몸과 영혼을 가꾸는 곳으로 상상했습니다. 그 접근법은 문 위를 맴도는 에티오피아 천사 밑을 걸어가는 순간 느껴집니다. 이 메뉴는 으깬 병아리 완두콩, 천천히 익힌 빨간 렌즈콩 또는 닭고기와 같은 에티오피아의 주식을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말라 와치(예멘 사람의 전통적인 유대인 납작 빵)와 샤크슈카(토마토소스에 삶은 달걀)와 같은 요리는 시온의 유대인 뿌리를 암시합니다. 영적인 것과 신체적인 것들은 라이브 음악이나 시가 공기를 가득 채우는 특정한 저녁에 함께 모입니다 (날짜는 그들의 인스타그램에 게시됩니다).
웹사이트 : www.tsioncafe.com
York: 763 St Nicholas Ave, New York
전화: +1-212-234-2070
인스타그램 : @tsioncafe
8. 아지스카운터
Gertie와 마찬가지로 Jeremy Salamon도 동유럽 조상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새로운 세대의 유대인 식당 경영자 중 한 명입니다. 살라몬의 경우 아기의 카운터(친할머니의 이름을 딴)가 구세계 고전에 대한 고급 스핀으로 헝가리로 손님들을 휩쓸고 있습니다. 그것은 메뉴를 잠깐 보면 명백합니다: 구운 살구 잼을 바른 돼지고기 파테로 만든 레베르카제(말 그대로 간 치즈)와 부드러운 감자빵 위에 계란 프라이. 그들의 팔라신타는 신선한 치즈, 갈색 버터, 구운 캐러웨이와 함께 나옵니다.
아기의 청구서 자체는 아침, 점심, 저녁, 페이스트리 가게로 현지와 계절에 맞는 재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제과점에서는 퍼디낸드 번스(헝가리식 달콤한 바닐라 버터 롤), 캐러웨이 숏브레드 쿠키, 프리앤례 커피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뉴욕 스타일의 치즈케이크 한 조각을 먹어보세요.
25석 규모의 크라운 하이츠 레스토랑의 저녁 식사는 빠르면 17시 30분부터 시작되며, 메뉴는 "노쉬", 메인 및 사이드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뜨거운 파프리카가 없다면 헝가리 식당은 아닐 것입니다. 파프리카, 양파, 육수로 만든 전통적인 헝가리식 스튜인 파프리카, 양파, 육수에 훈제 파프리카 비나이 그 레트를 얹고 스튜의 맛을 반영한 훈제 파프리카 비나이그레트를 곁들인 것입니다. 화이트, 레드, 로즈, 심지어 오렌지 와인까지 여러분이 선택한 헝가리 와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 www.agiscounter.com
주소: 브루클린 프랭클린 가 818번지
전화 : +1-718-822-7833
인스타그램 : @agiscounter
'다양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세계 최고의 관광마을 (3) | 2023.10.31 |
---|---|
홍콩에서 가장 흥미로운 6개의 박물관과 미술관 (2) | 2023.09.26 |
역사학자 Tracy Borman과 함께 런던 최고의 궁전과 공원을 둘러보는 왕실 여행 (0) | 2023.09.20 |
그리스 해변 탈환 '해변 수건 반란'에 대해 알아야 할 것 (0) | 2023.09.15 |
암스테르담:나쁜 관광객들과 싸우는 유럽의 수도 (2) | 2023.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