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뉴욕시의 8대 문학상의 장소

첼시 호텔에서 알곤퀸, 알베르틴에 이르기까지, 뉴욕시는 도시의 문화를 형성한 유명한 문학 중심지들로 가득합니다. 이 가이드에 따라 최고의 8가지를 경험해 보십시오.

 

뉴욕은 허먼 멜빌과 에디트 와튼이 낙서를 하던 시절부터 미국의 의심할 여지 없는 문학 수도였습니다. 그 이후 몇 세대 동안, 그 도시는 "철의 높은 성장" 속에서 영감을 얻기 위해 전 세계의 양철 장인들을 꾸준히 유혹해 왔습니다. 지역 소년 월트 휘트먼이 1860년 시 '만나하타'에서 랩소디로 노래한 것처럼 "맑은 하늘을 향해 찬란하게 봉기합니다."

오늘날, 뉴욕시는 여전히 미국 출판 산업의 중심지이며 거의 틀림없이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작가들이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도시의 율법학자들은 은둔적이기는커녕 떠들썩하게 사회적이고 쾌락주의적인 무리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 결과, 과거부터 가장 소중히 여겨졌던 많은 문학 사당, 서점, 술집, 식당, 호텔, 클럽이 오늘날에도 계속 번창하고 있으며, 편집 전쟁 이야기를 나누고, 승리를 축하하고, (자주) 슬픔을 달래기 위해 새로운 보헤미안 군대를 끌어들입니다.

이 모든 것은 뉴욕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문학적 풍경을 탐험하고 싶어하는 도서 애호가 여행자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어떤 조사든 뻔뻔스럽게 의견을 제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하기에 핵심적인 "꼭 봐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크 트웨인, 아서 밀러, 딜런 토마스, 밥 딜런, 잭 케루악은 모두 첼시의 단골이었습니다.

1. 더 호텔 첼시

11년간의 보수 작업 끝에 2022년에 "첼시"를 재개관하는 것은 뉴욕 문학사 팬들에게 좋은 일입니다.사실, 유명한 작가들에 관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맨해튼의 23번가에 떠오르는 독특한 붉은 벽돌의 빅토리아 양식 건물에 머물지 않은 사람은? 마크 트웨인은 1884년 문을 연 직후 이곳을 고수했지만, 20세기 중반에 값싼 작가들의 피난처가 되어 아서 밀러(마릴린 먼로와 헤어져 이곳으로 이사 온)의 임시 거처가 되었습니다. 시몬 드 보부아르; 딜런 토마스 (여기서 위스키로 인한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아래 8번 스톱 참조);테네시 윌리엄스, 잭 케루악(여기서 고어 비달과 하룻밤을 함께 한 사람), 아서 C 클라크 등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1960년대에, 이 호텔은 밥 딜런, 레너드 코헨, 재니스 조플린, 조니 미첼, 패티 스미스를 포함한 이곳에 거주한 젊은 시인이자 음악가들의 캐스팅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오늘날 개조된 첼시는 독립적인 보헤미안 엔터테인먼트 단지로, 숙박할 여유가 없더라도 저녁을 계획할 가치가 있습니다.호텔에서 가장 사랑하는 스페인 레스토랑 엘 키호테의 세르반테스 테마 벽화 아래 맛있는 상그리아, 파파스 브라바, "초록 소스에 새우"로 시작한 다음 부드럽게 불이 켜진 로비 바에서 마르티니스로 향합니다. 샹들리에와 거울 아래에 있는 화려한 구세계 나무 카운터에 앉아 있는 것은 비록 각각의 칵테일이 영광스러운 시절에 일주일 이상의 임대료를 지불할지라도 여전히 놀라운 경험입니다.

KGB Bar는 비트 제너레이션 시인과 작가를 유치한 이후 뉴욕 문학 기관입니다.

KGB 바와 레드 룸

건방진 이름 때문에 무시하지 마세요: KGB는 실제로 Krayne Gallery Bar의 약자이며, 그 건물은 이스트 빌리지의 "작은 우크라이나" 공동체의 중심에 있는 우크라이나 사회주의 클럽으로 1880년대에 삶을 시작했습니다.그것의 문학적 혈통은 비트 시인과 작가가 1층 극장에서 낭독을 했던 196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변호사이자 작가인 Denis Woycuk에 의해 그것이 구입된 1993년 이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 장소는 곧 인근 뉴욕 대학의 창의적인 글쓰기 학생부터 조나단 프랜젠, 조이스 캐롤 오츠, 데이비드 포스터 월리스, 엘리자베스 길버트, 앤서니 보데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을 매료시키면서 도심의 문학가들이 선택한 독서 장소가 되었습니다.

1층에는 활동적인 극장이 있고 1층 바에는 거의 밤마다 열리는 문학 행사(시낭송, 책 파티, 스토리텔링 이벤트, 오픈 마이크 나이트)와 화려한 최상층 아트 데코가 쉬운 The Red Room이 있습니다(완전 공개!).저는 이제 데이비드 그란, 폴 서룩스, 애벗 칼러, 데비 애플게이트를 포함한 문학 게스트들과 함께 더 라스트 타 부스 월간 살롱을 주최합니다. 보통 그곳에서 진피즈를 안고 있는 주인인 Woycuk은 여전히 작가 홍보로 출판사 주간 스타상 후보에 오른 유일한 술집 주인입니다.

윌리엄스버그의 블랙 스프링 북스는 말이 쉽고 자주 읽습니다.

블랙 스프링 북스

만약 뉴욕시의 서점이 말을 쉽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위치를 알려주기 위해 금속 문에 스텐실링된 이름만 있는 윌리엄스버그의 조용한 블록에 숨겨져 있는 블랙 스프링 북스일 것입니다.이곳에는 문학적인 대칭성이 풍부합니다. 1891년부터 1901년까지 거주했던 헨리 밀러의 어린 시절 집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당시 이웃은 이탈리아, 아일랜드, 독일 및 폴란드 이민자들로 구성된 활기찬 노동 계급 공동체였습니다. 밀러가 1934년에 출판된 파리 고전 북회귀선으로 악명이 높았지만, 그 서점의 이름은 그의 1936년 자전적 단편소설 블랙 스프링에서 따온 것으로, 그중 많은 것들이 한때 야생의 거리에서 자라난 것에 관한 것입니다.

오늘날, 밀러에 대한 경의의 표시로, 그 책꽂이는 작고, 인기가 없는 출판사의 젊은 작가들과 최신 지하 문학 잡지들의 책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도시의 최근 서점 폐쇄의 추세를 거스르며, 블랙 스프링은 2021년에 시모나 블래트에 의해 유행병이 한창일 때 문을 열었습니다.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아파트 내에 있는 쉬운 스타일의 서점인 전설적인 파뉴헤드의 고 마이클 사이 든 버그의 조수였던 그는 또 다른 대칭으로 수년간 있었습니다. 비록 지금은 폐쇄되었지만, 와인으로 가득 찬 떠들썩한 모임에 대한 파렴치한 헤드의 전통은 블랙 스프링의 매력의 중심 부분이며, 오늘날 브루클린 문학계의 사회적 중심지로 바뀌었습니다. 모두 무료이며 일반인에게 공개됩니다. 웹 사이트에서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유명한 알곤퀸 호텔에는 아직도 화려한 라운드 테이블의 초상화가 걸려 있습니다.

알곤퀸 호텔

비록 지난 세기 동안 다양한 변화를 견뎌냈지만, 타임스퀘어 근처 미드타운 중심부에 있는 알곤퀸 호텔에서 칵테일을 마시지 않고는 문학적인 뉴욕 여행이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그 호텔은 1919년 도로시 파커, 로버트 벤치리, 알렉산더 울콧, 하포 마르크스를 포함한 날카로운 언어를 구사하는 작가들이 비공식 문학 클럽에서 일주일에 6일 동안 술에 취한 점심식사를 위해 그곳에서 만나기로 합의하면서 그 도시의 재즈 시대 문학 신화와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라운드 테이블(오늘날의 호텔 레스토랑의 이름)이라고 부르며 여전히 팬들에 의해 반복되는 봉토를 교환했습니다. (예를 들어, Benchley에서 온 "그 젖은 코트에서 나와 마른 마티니로 가는 게 어때요?")

알곤퀸은 수년 동안 허브로 남아있었습니다.1924년부터 파커는 호텔 방에서 아래층으로 내려가 바의 점심 클럽에 가입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1925년부터 많은 낙서꾼들을 고용한 뉴요커 잡지의 첫 번째 사무실은 모퉁이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잡지의 첫 번째 편집자인 해롤드 로스는 작가들이 실제로 글을 쓰도록 하기 위해 "공크"를 배회했습니다. 왜 사무실에 없느냐고 묻자 파커는 이렇게 대답한 적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연필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작년에 호텔의 블루 바와 로비는 모든 순수주의자들의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는 좀 더 현대적인 스타일로 개조되었고, 당당한 그리스 기둥과 같은 독창적인 부속품들이 광택이 나는 흰색으로 칠해졌습니다.하지만 여전히 Rooring 20년대 스타일의 요소들이 있습니다: 벽에 있는 원탁 인물들의 캐리커처를 주시하고 유명한 "로비 고양이" 또는 "
고양이 컨시어지"를 만나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수십 년 동안 햄릿이라는 이름을 가진 그의 전임자들과 마찬가지로 말입니다.

센트럴 파크가 내려다보이는 1909년의 호화로운 타운하우스에 숨겨져 있는 알베르틴은 영어와 프랑스어로 된 14,000권의 책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알베르틴

맨해튼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5번가에 있는 뮤지엄 마일의 중심부에 숨겨진 알베르틴은 뉴욕에서 가장 매혹적인 서점입니다.그것은 Golded Age의 스캔들이 많은 "건축가" Stanford White (워싱턴 스퀘어 아치를 디자인하기도 하고 셰익스피어 시나리오에서 그의 전 정부 중 한 명의 질투심 많은 남편에 의해 살해된)에 의해 설계된 호화로운 1909년 타운하우스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952년부터, 이 저택은 프랑스 대사관의 문화 서비스를 수용했고, 2014년부터는 마르셀 프루스트의 과거사 회상에 나오는 가상의 내레이터의 정부 이름을 딴 서점 알베르탱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젊은 궁수 미켈란젤로의 동상이 있는 대리석으로 둘러싸인 화려한 입구 홀을 통해 입장합니다. (글쎄요, 오늘은 사본입니다. 원본은 너무 귀중해서 길 건너편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영구적으로 대여되었습니다.) 그리고 로코코 거울과 골동품 가구들이 늘어선 반짝이는 베네치아 방 옆에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매력은 문학적인 것입니다: 뒤쪽에 자리잡은 서점은 영어와 프랑스어로 된 14,000권의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발트블루와 황금으로 된 점성술 별자리의 화려한 천장 그림, 그리고 벽에 늘어선 갈리아의 발광체들의 흉상. 가죽 라운지와 하늘을 찌를 듯한 창문이 있는 이곳은 뉴욕에서 작가들이 숨을 만한 가장 귀족적인 장소입니다. 또한 때때로 활기찬 프랑스어에 의해 촉진되는 정기적인 문학 행사도 있습니다.

The Poety Project의 현재 위치인 St Marks Church-in-the-Bowery는 1920년대부터 예술적인 장소였습니다.

St Marks 교회당/시 프로젝트

1966년, 다양한 카페 시 그룹들이 연합하여 특이한 장소인 이스트 빌리지의 이스트 10번가와 2번가 모퉁이에 있는 장엄한 18세기 교회에서 시 프로젝트를 결성했습니다.1799년에 축성된 이 교회는 그 자리에 묻힌 식민지 네덜란드 정착민 피터 스튜이베산트가 소유했던 땅에 지어졌습니다.("바워리"라는 이름은 뉴욕이 뉴 암스테르담이었을 때 네덜란드어 bouwerij, 즉 농장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시인 에드나 세인트 빈센트 밀레이와 같은 그리니치 빌리지 지역 주민들이 모임에 참여하고 마사 그레이엄이 춤을 추면서 1920년대에 예술적인 장소가 되었습니다.60년대 영국 태생의 시인 WH 오든은 인근 세인트 마크스 플레이스의 아파트(77번)에 거주하며 교구민이었습니다. 시 프로젝트는 마이클 앨런 목사라는 공동체 의식을 가진 목사의 지원으로 교회에서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그것의 가장 유명한 안내등은 또 다른 이스트 빌리지 거주자였다: 1997년 사망할 때까지 그곳에서 책을 읽는 것을 볼 수 있었던 "비트 세대의 거장 시인" 앨런 긴즈버그. (1975년부터 살았던 그의 마지막 아파트는 이스트 12번가 437번지 근처에 있습니다.)

오늘날, 시 프로젝트는 여전히 강력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매년 새해 첫날마다 무려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연례 시 마라톤 대회와 2024년 1월 1일 50주년을 기념하는 것을 포함하여 일주일에 몇 번씩 떠오르는 바드들의 낭독과 공연이 있습니다.

Coffee House Club은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문학 행사를 주최하는 회원 전용 그룹입니다.

커피하우스 클럽/어반 공모자들 

개인 회원 전용 클럽은 종종 번잡한 런던과 관련이 있지만, 맨하탄의 거리는 그들로 가득합니다. 1914년에 설립된 독특한 커피 하우스 클럽은 지난 세기 동안 대화로 가득 찬 모임 장소가 다양한 미드타운 호텔 주변으로 이동했습니다. (그 이름은 17세기 런던의 커피 하우스가 문학과 지적 토론의 온상이 된 것에 대한 오마주입니다.)

2021년에, 그것은 그리니치 빌리지의 로어 5번가에 있는 이야기 살마군디 클럽에 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훌륭한 예술가들을 목표로 했지만, 골동품 캔버스가 늘어선 나무 패널로 된 홀이 방문하기 좋은 장엄한 1871년의 타운하우스에 있습니다.(그곳의 미술 전시회는 매일 오후 무료로 대중에게 개방됩니다; 그것은 금박 시대 지역을 탐험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커피 하우스 클럽은 현재 정기적인 책 행사와 저녁 식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고 캐주얼한 행사는 한 회원이 "반란적이지만 옷을 잘 입는 정신으로" 설립된 어번 공모자 클럽의 젊은 날개가 주최하는 독서와 잡지 출시 파티를 포함하는 금요일 밤 행사입니다.문학 애호가에게는 무료로 개방되지만, 클럽 웹사이트의 연락처 페이지를 통해 등록해야 합니다.

1880년에 설립된 백마주점은 제임스 볼드윈, 아나스 닌, 제인 제이콥스, 노먼 메일러

백마주점

20세기 최고의 작가 중 한 명이 당신의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죽었다는 것은 유명무실한 주장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1953년 뉴욕을 순회하던 당시 39세의 웨일스 작가 딜런 토마스가 어느 날 밤 이곳 친구에게 고개를 돌려 "18회 연속 위스키를 마셨고 그것이 기록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선언한 것을 축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어떻게든 몇 블록을 비틀거리며 첼시 호텔에 있는 자신의 방으로 돌아갔고(위 참조)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그는 이틀 후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1880년 허드슨 강 부두에서 일하는 부두 노동자들을 위한 술집으로 설립된 화이트 호스는 토마스 시대에 제임스 볼드윈, 애너스 닌, 제인 제이콥스, 노먼 메일러가 자주 방문했던 도시의 가장 인기 있는 문학적인 물웅덩이 중 하나였습니다. 한 전설에 따르면, 유명한 Alt-Weekly 신문인 Village Voice에 대한 아이디어는 여기서 술을 마시며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또 다른 전설에 따르면, 성경을 읽는 잭 케루악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욕실 벽에 휘갈겨져 있었습니다: "잭 고 홈!"

오늘날, 화이트 호스는 영국 술집의 (보통) 장식적인 분위기와 함께 도시에서 가장 매력적인 술집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술집의 혈통을 상기시키기 위해 토마스의 이상한 사진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비록 작가가 순수하게 돈을 벌기 위해 미국을 여행하고 있었지만, 여기 18개 위스키에 대한 그의 바 탭이 오늘날 300달러에서 거의 변화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주목하는 것은 호기심입니다. 그래서 그는 확실히 16:00-18:00의 매일 행복한 시간을 고수했을 것입니다.